본문 바로가기
IT,스마트폰

미리캔버스로 쉽게 만드는 프로필 이미지

by 뷰티풀코리아 2024. 5. 24.
반응형

미리캔버스 프로필 이미지 만들기

블로그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왼쪽 영역에 프로필 화면으로 확인됩니다. 미리캔버스는 많은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많은 템플릿을 제공해 줍니다.

 

배너나 썸네일과 같은 이미지 양식을 손쉽고 보기 좋게 만들어 줍니다. 현재 SNS나 블로그, 온라인 마켓 이미지 편집 등에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사이트로 이전에는 '캔바'라는 곳이 있었지만,

현재는 많은 기능들이 유료로 전환되었습니다. 따라서 미리캔버스는 무료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되었습니다. 미리캔버스는 다양한 이미지 양식을 지원하고, 기본적인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업이나 브랜드를 위한 프리미엄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리캔버스를 사용하면 전문적인 이미지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장점 단점
무료로 다양한 기능 제공 일부 고급 기능은 유료
많은 템플릿 제공 무료 템플릿은 제한적
직관적인 인터페이스 복잡한 이미지 편집에는 부적합

 

 

미리캔버스에 사진 추가하기

디자인에 사진을 추가하면 프로젝트에 시각적 관심을 더하고 전문적인 룩을 더할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에는 사진을 업로드하는 세 가지 쉬운 방법이 있습니다.

1. 파일 탐색기에서 미리캔버스 창으로 드래그 앤 드롭

이 방법은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파일 탐색기에서 사진을 미리캔버스 디자인 페이지로 드래그하면 됩니다. 드래그할 때 파일을 디자인 페이지에 놓는 위치에 따라 파일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달라집니다.

 

디자인 페이지에 드래그: 파일이 새로운 이미지 블록으로 삽입됩니다.

 

웹 페이지에 드래그: 파일이 웹 페이지의 배경 이미지로 설정됩니다.

 

2. 미리캔버스 파일 관리자 사용

왼쪽에 있는 업로드 세부 기반 화면의 파일 관리자를 사용해서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파일 업로드에만 적용됩니다.

 

3. 원본 업로드 대화 상자 사용

디자인 페이지 오른쪽 위에 있는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원본 업로드 대화 상자를 열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파일 업로드와 파일 적용이 동시에 적용됩니다.

이렇게 사진 업로드하는 세 가지 방법 알려드렸습니다. 모두 쉬운 방법이지만 알아두고 필요할 때 바로 활용할 수 있게 알려드립니다.

 

미리캔버스에 이미지 넣기 미리캔버스에 이미지를 넣으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자동 이미지 업로드

- 드래그 앤 드롭 또는 복사 및 붙여넣기 방법으로 이미지를 캔버스에 올리면 자동으로 업로드됩니다. - 이후에는 언제든지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일 업로드

-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고 컴퓨터에서 파일을 선택합니다. - 업로드된 이미지는 "자산" 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삭제

- 이미지를 선택하고 하단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업로드된 이미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복사 및 붙여넣기

- "복사" 버튼을 클릭하고 다른 캔버스 또는 프로젝트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에 이미지 넣기

미리캔버스에 이미지를 넣으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미리캔버스에 로그인하여 새 문서 또는 템플릿을 만듭니다.
2. 왼쪽 패널에서 업로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새 폴더를 클릭하면 이미지를 정리할 폴더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내 파일 업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사용할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미리캔버스 업로드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이미지 탭을 클릭합니다.
6. 업로드할 이미지를 선택하고 "열기"를 클릭합니다.

 

 

❌타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게재하실 경우 글 하단에 출처를 반드시 표시해 주세요. ❌

 

 

 

https://www.lovevlystar.co.kr/

 

뷰티풀코리아

건강/여행/패션/뷰티//뉴스 정보전달 당신의 뷰티풀 라이프를 뷰티풀 코리아가 응원합니다

www.lovevlystar.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