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경제.실시간이슈

창조의 세 번째 날: 땅과 물의 분리

by 뷰티풀코리아 2024. 4. 5.
반응형

넷째 날

하나님께서 물에 가득한 모든 생물과 온갖 종류의 새를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넷째 날이었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좋았다.


표 1. 넷째 날의 창조 사항

생물 종류창조 목적창조 방법창조 결과

 

넷째 날의 창조는 하나님께서 지으신 창조 가운데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 이 날 하나님께서는 물과 하늘을 가득 메울 생물들을 창조하셨기 때문이다. 이 생물들은 지구 생태계의 균형을 유지하고, 인간에게 음식과 기타 자원을 제공하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

넷째 날: 해양 생물과 날짐승의 창조 하나님께서 바다를 보시니 좋았다. 이에 물에 가득한 모든 생물과 온갖 종류의 새를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바다에 많은 생물을 가득 채우고, 공중에 새들이 날아다니라." 그래서 하나님께서 큰 바다짐승과 모든 살아있는 생물과 온갖 종류의 날짐승을 창조하셨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좋았다.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복을 내리시며 말씀하셨다. "막 번성하여 땅을 가득 채우고, 공중에 가득 채워라."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넷째 날이었다.둘째 날: 하늘과 바다의 분리 하나님께서 물들을 둘로 나누셨습니다. 하늘과 바다를 나누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보시고 좋게 여기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늘을 땅을 밝히도록 만드셨습니다. 낮과 밤을 다스리고 빛과 어둠을 나누었습니다. 그리고 별들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은 가장 큰 빛을 낮을 다스리게 하셨고, 가장 작은 빛을 밤을 다스리게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이 있자마자 모든 것이 그대로 되었습니다.

둘째 날: 하늘과 바다의 분리

하나님께서 둘째 날에 하신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늘과 바다를 나누어 땅을 비추도록 빛을 만들었습니다.
  • 빛과 어둠을 나누어 낮과 밤을 만들었습니다.
  • 별들을 만들었습니다.
  • 큰 빛에게 낮을 맡기고, 작은 빛에게 밤을 맡겼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그가 만드신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삼일째: 열매를 맺는 나무의 창조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셋째 날이었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좋으셨다. 하나님은 땅이 각 종류에 따라 열매를 맺는 나무들을 자라게 하셨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셋째 날이었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좋았다. 하나님께서는 열매 맺는 모든 나무가 그 종류에 따라 자라게 하셨다.

하나님께서는 지상에 다양한 종류의 열매 맺는 나무를 창조하셨다. 이 나무들은 맛있고 영양가 있는 과일을 제공하여 인간과 동물을 위한 생명의 근원이 되었다. 이 나무들은 씨앗을 통해 번식하여 지속적인 과일 공급을 보장하였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열매 맺는 나무들은 또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만들어냈다. 그들의 싱싱한 잎사귀와 다채로운 과일은 지구에 생기와 vital한 생명력을 더하였다. 이 나무들은 또한 그늘을 제공하고, 침식을 방지하고, 공기를 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등 생태계에 중요하게 기여하였다. 셋째 날의 창조에서 하나님께서는 열매를 맺는 나무를 통해 지속적인 생명과 영양을 공급하는 지구를 위한 계획을 세우셨다. 이 나무들은 생태학적 균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었으며, 인간과 동물에게 기쁨과 생명을 제공하였다.

첫째 날: 빛과 어둠의 분리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빛이 생겨라." 그리하여 빛이 생겨났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빛이 좋았다. 하나님께서 빛과 어둠을 구분하셨다. 하나님께서 빛을 "낮"이라 부르시고, 어둠을 "밤"이라 부르셨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첫째 날이었다.

첫째 날: 빛과 어둠의 분리

하나님께서 이르시니 그대로 되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모인 물을 바다라 부르셨다. 하나님께서 보시니 좋았다.


하시니 그대로 되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둘째 날이었다.

첫째 날: 빛과 어둠의 분리 태초에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다. 그러나 땅은 캄캄하고 혼돈스러웠다. 하나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빛이 있으라." 그러자 빛이 생겨나고, 하나님께서 그 빛이 좋으시다는 것을 보셨다.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빛을 낮이라 부르시고, 어둠을 밤이라 부르셨다. 하나님께서는 또한 하늘과 땅 사이를 구분하시기 위하여 창공을 창조하셨다. 창공 아래의 물과 창공 위의 물은 분리되었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첫째 날이었다.

빛과 어둠의 분리

창세기의 첫날에 하나님께서는 창공을 하늘이라 부르셨다. 그리고 창공 아래의 물과 창공 위의 물을 갈라놓으셨다. 그리하여 그렇게 되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다.



저녁이 되고 아침이 되니 첫째 날이었다. 하나님께서는 빛을 낮이라 부르시고 어둠을 밤이라 부르셨다. 하나님께서는 보시니 그 빛이 좋았다.

1. 창세기 1장: 창조 첫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빛이 생겨라!" 하시니 빛이 창조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영은 물의 심연 위에 새처럼 펼쳐지셨습니다. 땅은 아무것도 없는 늪, 끝없이 깊은 공허, 칠흑 같은 어둠으로 덮여 있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께서는 보이는 모든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하늘과 땅을 창조하셨습니다. 이것이 모든 존재의 시작입니다.

창세기 1장: 창조의 첫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빛이 생기라!" 그러자 빛이 생겨났습니다. 하나님의 영은 물의 깊은 곳 위에 새처럼 머무르고 계셨습니다. 땅은 황량한 공허와 무한한 깊은 곳, 짙은 어둠으로 뒤덮여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보이는 모든 것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모든 것의 시작은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타 카페나 블로그에 글을 게재하실 경우 글 하단에 출처를 반드시 표시해 주세요. ❌

 

 

 

https://www.lovevlystar.co.kr/ 

 

뷰티풀코리아

건강/여행/패션/뷰티//뉴스 정보전달 당신의 뷰티풀 라이프를 뷰티풀 코리아가 응원합니다

www.lovevlystar.co.kr

 

반응형

댓글